복권의 진화

복권은 단순히 내기와 돈을 걸고 하는 도박의 한 형태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사람이 다른 사람과 그의 사회를 도울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기도 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복권 게임은 티켓 판매의 일부가 궁핍한 사람들과 공공 인프라를 위한 몇 가지 유익한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할당될 수 있도록 개최됩니다.

복권의 역사는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기원전 토토사이트 꽁머니 1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훈 왕조 시대에 중국에서 최초의 키노 게임이 탄생했으며 복권 게임에서 모금된 자금은 중국의 만리장성 건설 및 국가의 기타 국방 수요 자금 조달에 할당되었습니다. 다른 고대 문명에도 로마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복권이 있었습니다. 로마 제국은 유럽에서 최고의 복권을 운영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복권은 귀족 사회 구성원들의 파티와 모임에서 여흥의 수단으로 시작되었지만 아우구스투스 카이사르의 통치 기간 동안 도시 복구를 위한 자금을 모으는 수단으로 복권이 판매되었습니다. 이제는 우리에게 익숙한 현금 대신 가치 있는 물건을 상으로 주었습니다.

수년 후인 1434년에 최초의 공개 복권이 네덜란드의 Sluis 마을에서 발생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상금을 나눠주는 최초의 복권은 그로부터 10년 후인 1444년경 플랑드르의 여러 마을에서 발생했습니다. 이제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입니다. 이 금전적 복권은 가난한 사람들과 마을 요새화를 도왔다고 합니다. 또한 이러한 복권은 네덜란드인에게 지불하기가 덜 고통스러운 과세 형태로 간주되었습니다. 1465년에는 벨기에에서 구빈원, 예배당, 항만 시설 및 운하를 건설하기 위한 복권이 열렸습니다.

서구 세계에서는 복권도 사용되었습니다. 16세기 후반 엘리자베스 1세 여왕은 영국 최초의 국영 복권을 도입했습니다. 4,000장의 티켓이 판매된 것으로 기록되었으며 태피스트리, 접시, 현금이 경품으로 주어졌습니다. 그 뒤를 이어 영국 정부가 복권 판매를 위해 중개인에게 권리를 팔았습니다. 그런 다음 중개인은 티켓을 공개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에이전트를 고용했습니다. 이후 정부가 실시하는 복권은 1826년 의회가 최종 복권을 승인할 때까지 이런 방식으로 운영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전 세계 모든 국가의 많은 사람들과 시민들이 다양한 형태의 복권을 발명하고 사용했습니다. 유익한 프로그램을 위한 재정을 마련하려는 숭고한 의도였던 것이 부패 및 기타 부정적인 문제에 의해 침범되었습니다. 일부 사설 복권은 티켓 판매 중에 홍보된 상품을 제공하지 않았으며, 최악의 경우 당첨자는 전혀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캐나다와 미국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복권 게임이 금지되고 금지되는 때가 왔습니다. 그러나 복권 게임과 추첨을 통제하기 위해 법률과 규정이 제정되고 시행되었습니다.